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혜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3,363회 작성일 18-09-13 06:35본문
정기점검
신차 출고일 기준 8년간 8회 동안 고객님께서 보유한 차량을 점검해 드립니다.
차량케어
정기점검 서비스 시 8년간 8회 병행하여 무료 제공 됩니다.
직영서비스센터 / 블루핸즈
일반수리 시 수리금액의 0.5%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예약정비
전국 블루핸즈(23개 직영 서비스 센터 및 1,400여개 서비스 협력사)에 사전 정비예약 시 대기시간 없이 바로 차량 정비 서비스 제공
홈투홈 서비스
홈투홈 서비스는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직접정비업체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량을 인수하고,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하는 신개념 서비스입니다.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아파트, 대형마트, 공원 등으로 고객을 찾아가 차량의 성능 향상과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고장 전 예방점검을 기본으로 하는 '신개념방문서비스' 활동입니다.
보증수리
현대자동차 차량은 엄격한 품질관리하에 제조되고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노상에서 차량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경우, 현대자동차
긴급봉사반(080-600-6000)으로 연락하면 즉시 출동하여 조치를 취해 드립니다.
오토케어
차량진단기술과 무선통신을 연계한 오토케어를 이용하시면 차와 인터넷 어디에서나 경제운전, 차량진단, 소모품관리 등의 토탈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